1부. 기본기: 비즈니스 스쿨에서 가르쳐주지 않는 것 
001 성공하기 위한 첫 번째 규칙 
002 과도한 경영은 사람을 잃게 한다 
003 학벌에 너무 감동하지 말라 
004 경쟁자의 것보다 두 배 비싸도 팔린다 
005 하루에 여덟 시간 이상 일하지 말라 
006 쉬운 말이 승리한다 
007 비즈니스는 재미있어야 한다 
008 레드오션에 뛰어들 때 필요한 것 

2부. 리더십: 강력한 리더십의 비밀 
009 왜 리더가 되어야 하는가 
010 훌륭한 리더는 직설적으로 말한다 
011 사람들은 쉽게 상처받는다 
012 침묵에는 신비로운 힘이 있다 
013 근거 없는 칭찬은 쉽게 간파당한다 
014 예상치 못한 일을 예상하라 
015 권력의 올바른 사용법 
016 맡기는 법을 알아야 규모를 키운다 
017 다른 면을 봐야 할 때가 있다 
018 회의를 생산적으로 이끄는 기술 
019 늘 열광하는 치어리더는 필요 없다 
020 창의적으로 규칙을 깨라 
021 자기 아닌 다른 사람이 되려 하지 말라 
022 성공한 사람에게는 증명할 것이 있다 

3부. 인간관계: 사람을 다루는 능력은 점점 좋아진다 
023 낯선 이에게 말을 걸 때 멋진 일이 일어난다 
024 경쟁자와 점심을 먹어라 
025 백만 달러짜리 첫인상의 비밀 
026 비즈니스 관계를 시작하기 적당한 순간 
027 악수는 많은 것을 전달해준다 
028 말 한마디가 결과를 바꾼다. No Show 해결 "못 오시게 되면 연락 주시겠습니까?"
029 기술 전문가와 대화하는 법 
030 진실성이 없으면 아무것도 아니다 
031 비즈니스 관계를 끝낼 때 주의할 점 

4부. 세일즈: 사업을 한다는 것은 곧 세일즈를 한다는 것 
032 마법의 세일즈 공식은 있다 
033 큰 차이를 만드는 세일즈의 작은 실수들 
034 가장 어려운 전화 세일즈에 성공하기 위한 조건 
035 1달러짜리 팬케이크 효과. 그것도 아침식사로
036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기 위한 첫 단계 
037 돈 얘기를 잘 못 하는 세일즈맨은 뽑지 말라 
038 잘 듣는 사람이 세일즈를 잘한다. 상대가 말을 시작하면 집중해서 들어라 대부분 사람들은 그걸 잘 못한다. 헤밍웨이
039 질문에 질문으로 답하지 말라 
040 왜 마지막 주문 단계에서 마음을 바꿀까? 신뢰를 주는 로고 사용
041 세일즈 대화의 주도권을 고객에게 주라 
042 때로는 엉뚱한 시도가 통한다 

5부. 마케팅: 가장 수수께끼 같고 많은 노력이 필요한 것이 마케팅이다 
043 마케팅 경험이 없다면 마케팅을 모르는 것이다. 대공황 이전 쉐보레 보다 10배 더 팔던 포드 마케팅 비용 줄이고 뒤쳐지다.
044 철저한 사전 조사가 필요하다. 대기시작 축소보다 1달러를 올려라. 
045 너무 많은 정보는 딴생각을 하게 한다. 브로슈어로 교육시키려 말라. 반복은 명성을 명성은 고객을 낳는다. 엘리자베스 아덴
046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이미지의 힘. 즐 선 고객이 최고의 광고판이라 매장 확장 않는다. 
047 때로는 식상한 표현이 먹힌다 
048 특성이 아닌 이점을 팔아라 
049 데이터베이스가 관건이다 
050 온라인 마케팅만이 능사는 아니다 
051 주문 전화는 두 번 울리지 않는다 
052 이메일 마케팅의 핵심은 무엇인가 
053 비즈니스 편지의 생명은 간명함이다 
054 대박 아이디어는 어떻게 탄생되는가 
055 사람들은 비용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있다 
056 고객이 잃을 것 없는 게임으로 만들어라 
057 스토리텔링은 늘 옳다 
058 회사의 이미지를 만들어버리는 사소한 것들 

6부. 인터넷: 인터넷을 가장 현명하게 이용하게 방법 
059 장비는 달라졌지만 게임은 동일하다 
060 입소문에 날개를 달아라 
061 그저 판매에만 혈안일 때 실패한다 
062 매출로 바로 연결되는 이메일 작성법 
063 제대로 만든 뉴스레터의 강력한 힘 

7부. 선택과 집중: 힘들게 일하지 말라, 현명하게 일하라 
064 불황기가 창업의 적기다 
065 물이 채워지지 않은 수영장에 뛰어들 위험은 없는가 
066 신규 고객을 끌어오기 전에 따져봐야 할 것들 
067 나를 도와주는 네트워크는 따로 있다. 8명 조찬모임 
068 사람을 읽는 능력은 어떻게 키울까? 
069 더 배울수록 더 번다 
070 성공한 사람들은 어휘가 풍부하다 
071 돈을 따라가지 말고 돈이 따라오게 하라 
072 규모가 아닌 수익을 키워야 한다 
073 전문가처럼 행동해야 그에 걸맞는 성과가 나온다 
074 회사를 키우려면 시간을 어떻게 써야 할까? 
075 황금의 여덟 시간 사용법 
076 긴급 상황을 만들어내지 말라 
077 나를 보완해줄 사람을 만나야 한다 
078 냉철한 조언자가 시간과 돈을 절약해준다 
079 코칭이 필요 없는 직원을 채용하라 
080 본능적인 결단이 필요한 순간 
081 성공한 사람들은 협상의 달인이다 
082 돈은 행동을 좋아한다 
083 일이 잘 안 풀릴 때 기억해야 할 것 
084 로우테크low tech 해결책을 찾아라. 결정권자를 만나라 
085 때로는 직관에 반하는 아이디어가 필요하다. 기존 원칙을 모두 무시하고 자기가 세운 원칙만을 따르는 조건으로 일을 맡는 컨설턴트 
086 운이 좋은 사람들의 공통점 
087 패배는 패배하는 법을, 승리는 승리하는 법을 가르쳐준다 

8부. 성장: 하루하루 작은 승점들이 중요하다 
088 무에서 유를 만드는 과정 
089 과도한 보고서는 독이 된다 
090 현금은 기업의 생존을 좌우한다 
091 중심축이 되는 직원이 있어야 한다 
092 내 회사에 맞는 사람을 어떻게 뽑을까? 중간관리자는 종종 자기 보다 못한 사람을 뽑는다.
093 손해 보는 거래를 해야 할까? 
094 남보다 정보를 빨리 얻어내는 기술 
095 자기의 잠재력을 제대로 보는 연습 
096 엘리베이터 스피치가 돈을 번다 
097 자동 응답 전화 뒤로 숨지 말라 
098 왜 할인을 요청하고 협상해야 할까? 
099 좋은 사람이 먼저 성공한다 

9부. 위기관리: 좋은 일은 쉽게 오지 않는다 
100 얼치기 전문가를 조심하라 
101 일이 돌아가지 않게 하는 바이러스를 만났을 때 
102 누가 긍정적 에너지를 빨아먹는 뱀파이어인가 
103 희망은 전략이 되지 못한다 
104 위험 요소를 제거할 길은 없다 
105 입을 잘못 놀리면 배가 가라앉는다 
106 끝없이 정보를 쏟아내는 대화는 필패한다 
107 섣부른 변화가 독이 되는 경우. 부러지지 않았으면 고칠 필요 없다 버트 랜스 미국 기업인
108 재판이라는 게임에 말려들지 않는 방법.의뢰인은 빨리 끝나기를 바라지만 변호사는 시간당 비용을 가능한 한 오래 청구하고자 한다.
109 예상 밖의 기회를 잡기 위해 필요한 것 
110 시간은 걷잡을 수 없이 흘러간다 
111 진흙탕 싸움은 피해야 한다 
112 경쟁은 대체로 유익하다 

10부. 자기 경영: 나는 어떻게 스스로 운 좋은 사람이 되었나 
113 일 년에 한 번은 시계를 잊어라 
114 좋은 상황이든 나쁜 상황이든 결국 바뀐다 
115 심호흡을 반복하라 
116 현실과 환상을 구분하는 것은 왜 중요한가 
117 당신의 위대함을 기억하라 

에필로그 - 처음부터 마지막을 그려보라 
추천의 글 - 적수는 당신 자신이다

Posted by allind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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